서울 여행 가이드 이것만 알면 문제 없다!

우리가 아는 거의 모든 사람은 서울과 한국에 집착한다. 어떤 사람들은 화장품에 푹 빠져 있다. 많은 사람이 음악과 텔레비전 드라마에 푹 빠져 있다. 그리고 우리를 포함한 거의 모든 사람이 이 음식을 좋아한다.


최근 몇 년간 한국의 기술과 대중문화가 세계적 주류로 급부상했다. 이 한류 열풍은 서울을 아시아에서 가장 더운 관광지로 만들어 2019년에는 1천7백 5십만 명의 해외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서울 여행 가이드 이것만 알면 문제 없다!

불행하게도 전 세계적인 대유행은 이러한 관광객들의 물결을 멈추게 했지만, 국경이 개방될 때는 보복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한다. 그때까지 저희 서울 여행안내자 최신호를 통해 귀하의 미래 여행을 계획하실 수 있습니다. K-pop, 그리고 그 후 한국은 중요한 것을 보여 주기 때문에 유명한 것에 비해, 그다음에 먹는 것을 좋아한다.

 

서울 여행 가이드 이것만 알면 문제 없다!

 

서울 여행 제한

세계적인 대유행으로 여행 가이드라인이 자주 바뀐다. Safety Wing에 있는 우리 친구들은 봉쇄 조치, 시험 및 치료 정보, 그리고 여행 제한, 세계적인 유행병인 여행 지침이 자주 바뀌는 것을 나열하는 웹사이트를 만들었다.

서울 여행을 계획하기 전에 한국 여행 제한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커브 평평하게 하기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서울 ATA 

서울은 대한민국의 수도고 가장 큰 도시다. 도시 내 인구 추정치는 1,029만 명이지만 주변지역과 그 수가 2,560만 명으로 급증해 대도시 중 두 번째로 많다.  대규모의 자동차 경제로, 서울은 이제 도쿄, 뉴욕, 로스엔젤레스 다음으로 경제력이 가장 높은 도시 4위에 올랐다.

 

서울 여행 가이드 이것만 알면 문제 없다!


한국은 최근 몇 년간 기술,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대서특필되고 있다. 삼성과 현대와 같은 한국 브랜드들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들이다.

 

서울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일본처럼, 한국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네 가지 뚜렷한 계절을 가지고 있다. 서울을 가장 많이 찾는 시기는 봄(3~5월)과 가을(9월 중순~11월 초)의 날씨와 풍경이 가장 두드러지는 시기다.

 

두 계절 모두 색의 변화가 두드러지는 것이 특징인데, 봄은 벚꽃의 분홍색과 흰색을, 가을은 빨강, 오렌지, 노란색을 띤다. 매 시즌에 여러분이 기대할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다.

 

서울 여행 가이드 이것만 알면 문제 없다!

 

봄은 서울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 중 하나이다. 날씨는 이상적이고 도시는 꽃으로 분화한다. 벚꽃을 잡으려면 4월 둘째 주(4월 9~10일)쯤 서울에 있을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러면 벚꽃을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될 거야. 그렇긴 하지만, 꽃들은 대부분 날씨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그때 꽃이 필 것이라는 보장은 아직 없다는 것을 명심해라. 

 

그래서 나는 그 시간이나 조금 더 일찍 피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만약 그것들이 서울에서 아직 피지 않았다면, 여러분은 한국에서 가장 큰 벚꽃 축제의 본고장인 진해로 당일 여행을 갈 수 있을 것이다.

 

서울 여행 가이드 이것만 알면 문제 없다!

 

불행하게도 전 세계적인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관광객들의 물결을 멈추게 했지만, 국경이 개방될 때는 보복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합니다. 서울 여행안내 게시글을 통해 여러분의 미래 여행을 계획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