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의 이름은 산, 빙하, 숲, 광활한 초원, 양들이 질비한의 그림을 연상시킵니다. 하이킹, 스카이다이빙, 동굴, 뱅기 점프, 스키부터 시작해서 여기 있는 것들은 모두 여러분들이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뉴질랜드 배낭여행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로 수천 명의 사람들이 세계 일주 여행을 하기 위해 이곳을 찾는데요.

 

배낭여행자든 그저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든 뉴질랜드는 여러분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거라 확신합니다. 저는 뉴질랜드 여행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사람들이 친절하고 정겨운 느낌이 있었고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기 때문입니다. 또 와인은 저렴했구요 하하하.. 뉴질랜드를 여행하다 보면 많은 여행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경치하나는 정말 세계에서 가장 멋있는 나라 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시골에서 보내는 시간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모르겠네요.. 그리고 뉴질랜드에서는 조심하지 않으면 돈을 쓰기 쉽습니다다. 배낭 여행 주요 국가로서 뉴질랜드의 저가 여행은 돈을 절약하는 요령을 몇 가지 알고 있으면 매우 간단합니다. 이 글을 통해 평생 경험할 수 없는 여행을 계획 해보세요 

 

1. 뱅기점프에 도전

넘치는 아드레날린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퀸스타운 외곽의 500피트짜리 네이비스 뱅기 점프에 도전해보세요. 너무 비싸다고 생각되면 오클랜드나 퀸스타운에 저가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2. 스카이다이빙

뉴질랜드에서 인기 있는 활동은 스카이다이빙입니다. 스카이다이빙을 하시려면 타우포 호수 건너서 호텔을 잡으세요. 15,000피트 높이에서 다이빙을 할 때 놀라운 경험을 하시게 될겁니다. 12,000피트 점프는 205달러, 동영상, 사진, 티셔츠를 포함한 15,000피트 점프는 380달러입니다

 

3. 아벨 태스만 국립공원 방문

이 국립공원은 타코이즈 블루의 물, 밀생한 정글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원 곳곳에는 당일치기 하이킹 코스와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줍니다. 숙박 하시려거든, 캠핑장에 10달러를 지불해야 하며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오두막도 1박 30달러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뉴질랜드의 수도에서 놀기

뉴질랜드 수도에서는 개성 넘치는 건축물들과, 화려한 클럽, 레스토랑, 문화 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곳이 뉴질랜드에서 가장 예술적인 도시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정말 다양하게 문화 체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둘러보지 마시고 며칠동안의 여유를 즐기시는것도 좋습니다.

 

5. 돌고래와 고래 보러가기

뉴질랜드는 여행하는 동안 언제 어디서나 많은 동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돌고래와 고래 보러가는것은 어떨까요? 이 여행 투어 요금은 1인당 40~100달러로 예상됩니다.

 

6. 스키타기

뉴질랜드 남반구에서는 스키를 경험할 수 있는 눈 덮인 산들이 있습니다. 요금은 행선지, 가는 길, 대여 장비, 소요 시간에 따라 다르지만 리프트 패스는 1인당 수백 달러 정도 듭니다. 스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돈을 많이 들고가셔야 할거에요!

 

7. 로토루아 방문해보기

로토루아는 마오리족의 문화와 유황으로 유명합니다. 거리에 많은 유황 진흙 구멍이 있어 독특한 냄새가 납니다. 가장 좋은 점 은이 지역에서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온천이 많다는 점입니다. 

 

8. 크라이스트처치 북쪽 해안 방문하기

고래와 돌고래를 찾으면서 산의 경치를 즐기기에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흥미로운 박물관과 소수의 역사적 명소인 마오리 석회암 동굴이 있습니다.

 

9. 퀸스타운가기

잠시 머무를 지역을 정하시려면  퀸스타운을 가보세요. 제가 가본 가장 즐거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에는 많은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스포츠 경험을 할 수가 있고, 레스토랑등이 있습니다. 여기에 오는 사람은 모두 예정보다 오래 머물게 됩니다. 너무 이색적이고 멋진경험을 할 수가 있거든요.. 참고로 퍼지버거도 놓치지 마세요. 존맛탱입니다.

 

10. 마오리 문화쇼

마오리문화는 뉴질랜드를 이해하는데 중요하고, 뉴질랜드 전국에 마오리의 심볼이나 언어가 있습니다. 여행하는 동안 마오리족 문화쇼를 보면서 이 나라 원주민들의 생활과 역사를 알 아 보는 것도 정말 흥미로운 경험이 될 겁니다. 가장 인기 있는 쇼는 85달러정도 합니다.

 

 

숙박시설

호텔 숙소는 1박 1530달러, 개인실은 55달러부터. 무료 WiFi는 일반적으로 제공되나, 무료 조식이 포함된 호텔은 거의 없고 일부 호텔만 제공합니다. 저가 호텔은 더블룸 1박에 50달러부터 가격이 형성되어있고. 에어비앤비는 1박에 15달러에서, 50달러어간에 공동숙박시설로 이용할 수 있습다. 뉴질랜드 전국에는 여러 캠핑장이 있고, 요금은 1박에 10달러 정도합니다.

 

음식점 가격

외식은 일반적으로 비쌉니다. 테이블서비스가 제공되는 레스토랑 식사는 1인당 25~30달러입니다. 물론 중화요리, 한식, 일식집을 고집하면 저렴한 요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시는 사실 꽤 쌉니다). 가격은 7~10달러 정도입니다. 샌드위치는 5달러정도하고 맥도날드, 버거킹 등 패스트푸드는 5~10달러 정도 합니다. 바에서 맥주 가격은 5달러정도 했던것 같습니다. 

 

체험 활동 비용

거의 70~410달러의 가격으로 형성되어있고 이만한 비용이 듭니다. 뉴질랜드는 체험 활동이 많아 사람들이 밖으로 나가체험하게끔 관광시설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여기 있는 동안 체험을 위해서는 추가 예산을 계획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구체적인 가격에 대해서는 각 도시별로 금액대를 찾아보는것이 좋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